[해운] 고려해운, 고객만족센터 오픈

  • parcel
  • 입력 : 2009.04.23 12:44   수정 : 2009.04.23 12:44
고려해운(대표 : 박정석)이 고객만족센터를 오픈했다고 지난 4월 20일에 밝혔다.
고객만족센터에서는 고객의 민원 접수, 업무 개선 제안, E-business 업무 등을 처리하게 된다.
고려해운의 한 관계자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다양한 의견을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의 : 02-311-6306, E-Mail: csc@kmtc.co.kr] /송아랑 기자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 주식회사 제이에스인터네셔널코리아
    동종업종 10년이상 / 초대졸이상
    01/31(금) 마감
  • 현대코퍼레이션그룹계열사 경력직 채용(구, 현대종합상사)
    4년 이상 / 대졸 이상
    01/31(금)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