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전자인보이스 개시…반송서비스도 시작
UPS(UPS korea Express, 대표 : 장석민)가 국제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시아 기업들의 국제 교역을 보다 간소화하고 아시아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여덟 가지의 새로운 서비스를 발표했다.
2008년을 이끌 국제 항공 화물 수송을 위한 대표적인 서비스는 UPS Express Freight, UPS Air Freight Direct 및 UPS Air Freight Consolidated가 있다. 이 서비스들은 door-to-door 함께 보다 다양한 배송 옵션이 포함된다.
UPS는 화물 포워딩을 포함해 운송 비즈니스 전체를 관할하는 유일한 운송업체이며 단일 항공 화물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네트워크를 통합했다.
또한 UPS는 282대의 항공기를 자체 보유한 세계 9위 규모의 항공사이자 타 항공기를 이용해 글로벌 화물 포워더 역할이 가능한 운송업체이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UPS는 고객들에게 책임 있는 서비스, 다양한 발송 옵션 및 편리한 발송물 조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게 됐다.
3일이내 배송…24시간 발송물 조회 가능
■ UPS Express Freight :
1~3일 이내 배송 완료되며 환불이 보증되는 door-to-door 서비스로 기존 화물 특송 서비스 보다 항로 수가 3배나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시간에 민감하지 않은 해외 발송에 적합한 UPS Air Freight Direct와 UPS Air Freight Consolidated는 1~3일 또는 3~5일 내에 도착지의 공항에 배송된다.
UPS 코리아 장석민 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개발된 새로운 서비스들은 비즈니스에 성공을 거두는데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며 “이 서비스는 고객의 효율성 및 신속성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사업 기회를 얻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UPS는 세 가지의 새로운 화물 서비스와는 별도로 연간 10억 달러에 달하는 기술 투자의 직접적인 결과물인 새로운 테크놀로지 서비스 네 가지도 선보였다.
UPS의 테크놀로지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24시간 이용가능한 발송물 조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을 안심시켜 주며 최신 서비스들로 신뢰성 및 효율성이 강화됐다.
■ UPS Paperless Invoice :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서비스로써 운송 과정의 복잡성을 없애는 데 중점을 두었다.
고객들의 서류작업은 대폭 줄이면서 전 세계 세관에서 지체없이 화물 통관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절한 서식에 맞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송장은 현재의 모든 UPS 운송 시스템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며 크기 또는 산업 부문에 상관 없이 어느 회사나 UPS 온라인 송장을 사용할 수 있다.
UPS 온라인 송장은 발송물 정보가 즉시 정확하고 안전하게 전송되며, 사용자는 UPS 운송 시스템에 발송하는 상품 세부사항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화물이 수송되는 동안 목적지의 세관에 상업송장이 전자문서로 미리 발송되어 통관 절차가 진행될 수 있다. 때문에 세관에서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줄어들고 컴퓨터를 이용한 자동업무처리 환경이 가능하다.
■ UPS Broker of Choice :
통관 업무를 직접 처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특정 화물에 대한 세관 브로커를 지정할 수 있다.
■ UPS FTZ Facilitator :
자유무역지구(FTZ)와의 수출입 업무에는 특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이 서비스는 UPS의 전 세계 자유무역지구와의 풍부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필요한 절차를 단계적으로 밟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또한 자유무역지구와 수출입 업무를 할 경우 화물 수송이 지체되어 불필요한 관세를 지불하는 경우 없이 정시에 배달되도록 하는데 크게 도움이 된다.
■ UPS Returns :
기업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소매 및 공급망 관리 세계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의 직접적인 혜택을 입게 될 분야 중 하나는 전자상거래이며 구매자들에게 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에게 옵션으로 제공된다.
소비자들이 인터넷으로 구매한 제품을 간편하게 반송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위험부담이 감소되고 온라인 구매에 대한 편견도 줄어들게 된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기업들은 그렇지 못한 업체들에 비해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게 될 것이다.
UPS Returns를 이용하면 기업들이 아시아 전역에 걸쳐 보유해야 할 서비스 센터 수가 최소화되어 판매 사후관리 방법 또한 변화될 수 있다.
기업 고객들은 지역 서비스 센터로 직접 연락하는 대신, 수리 및 교환을 위한 화물 반송에 UPS Returns를 이용할 수 있다.
반송 서비스는 기업의 고객만족 서비스는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서비스 센터 수를 감소시켜 전반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UPS Clinical Trials :
임상 실험 및 연구를 위해 생물체들을 국제적으로 이송해야 하는 병원 및 의학 연구소,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석민 사장은 “헬스케어 산업의 세계적 물류 시스템 수요는 430억 달러로 추정되며 UPS Clinical Trials는 헬스케어 산업 중에서도 틈새시장 요구에 부합한다”며 “의학 연구소, 병원, 의과대학,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들은 특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생명체 이송 작업을 필요로 하며 UPS Clinical Trials는 바로 이 부문에 적합한 서비스ㄴ”라고 강조했다.
모든 신규 서비스들은 기능이 향상된 UPS WorldShip 10(운송업무를 위한 단일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게 이용 가능하다.
발송 프로그램은 www.ups.com/worldship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다.
기업의 사무실 및 발송물 관리실을 위해 개발된 이 프로그램은 UPS가 보유한 국제 서비스 전문 지식 및 세계적 유통망의 모든 혜택을 간편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UPS World Ease는 한 국가로 보내는 여러 발송물을 단일 발송물로 그룹화할 수 있는 전세계 통합 통관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단일 수입자를 사용해 세관 통관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중간 창고 보관 및 재고 관리를 제거해 비용을 낮췄으며 발송물에 포함된 모든 소화물에 대한 상세 조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 무역을 할 경우 UPS가 전자 지불 시스템을 사용해 화물을 배달하기 전 수입자로부터 제품 대금을 회수해 배달 후 수출자에게 지불하는 UPS Exchange Collect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송아랑 기자
UPS(UPS korea Express, 대표 : 장석민)가 국제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시아 기업들의 국제 교역을 보다 간소화하고 아시아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여덟 가지의 새로운 서비스를 발표했다.
2008년을 이끌 국제 항공 화물 수송을 위한 대표적인 서비스는 UPS Express Freight, UPS Air Freight Direct 및 UPS Air Freight Consolidated가 있다. 이 서비스들은 door-to-door 함께 보다 다양한 배송 옵션이 포함된다.
UPS는 화물 포워딩을 포함해 운송 비즈니스 전체를 관할하는 유일한 운송업체이며 단일 항공 화물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네트워크를 통합했다.
또한 UPS는 282대의 항공기를 자체 보유한 세계 9위 규모의 항공사이자 타 항공기를 이용해 글로벌 화물 포워더 역할이 가능한 운송업체이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UPS는 고객들에게 책임 있는 서비스, 다양한 발송 옵션 및 편리한 발송물 조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게 됐다.
3일이내 배송…24시간 발송물 조회 가능
■ UPS Express Freight :
1~3일 이내 배송 완료되며 환불이 보증되는 door-to-door 서비스로 기존 화물 특송 서비스 보다 항로 수가 3배나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시간에 민감하지 않은 해외 발송에 적합한 UPS Air Freight Direct와 UPS Air Freight Consolidated는 1~3일 또는 3~5일 내에 도착지의 공항에 배송된다.
UPS 코리아 장석민 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개발된 새로운 서비스들은 비즈니스에 성공을 거두는데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며 “이 서비스는 고객의 효율성 및 신속성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사업 기회를 얻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UPS는 세 가지의 새로운 화물 서비스와는 별도로 연간 10억 달러에 달하는 기술 투자의 직접적인 결과물인 새로운 테크놀로지 서비스 네 가지도 선보였다.
UPS의 테크놀로지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24시간 이용가능한 발송물 조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을 안심시켜 주며 최신 서비스들로 신뢰성 및 효율성이 강화됐다.
■ UPS Paperless Invoice :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서비스로써 운송 과정의 복잡성을 없애는 데 중점을 두었다.
고객들의 서류작업은 대폭 줄이면서 전 세계 세관에서 지체없이 화물 통관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절한 서식에 맞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송장은 현재의 모든 UPS 운송 시스템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며 크기 또는 산업 부문에 상관 없이 어느 회사나 UPS 온라인 송장을 사용할 수 있다.
UPS 온라인 송장은 발송물 정보가 즉시 정확하고 안전하게 전송되며, 사용자는 UPS 운송 시스템에 발송하는 상품 세부사항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이 서비스는 화물이 수송되는 동안 목적지의 세관에 상업송장이 전자문서로 미리 발송되어 통관 절차가 진행될 수 있다. 때문에 세관에서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줄어들고 컴퓨터를 이용한 자동업무처리 환경이 가능하다.
■ UPS Broker of Choice :
통관 업무를 직접 처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특정 화물에 대한 세관 브로커를 지정할 수 있다.
■ UPS FTZ Facilitator :
자유무역지구(FTZ)와의 수출입 업무에는 특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이 서비스는 UPS의 전 세계 자유무역지구와의 풍부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필요한 절차를 단계적으로 밟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또한 자유무역지구와 수출입 업무를 할 경우 화물 수송이 지체되어 불필요한 관세를 지불하는 경우 없이 정시에 배달되도록 하는데 크게 도움이 된다.
■ UPS Returns :
기업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소매 및 공급망 관리 세계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의 직접적인 혜택을 입게 될 분야 중 하나는 전자상거래이며 구매자들에게 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에게 옵션으로 제공된다.
소비자들이 인터넷으로 구매한 제품을 간편하게 반송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위험부담이 감소되고 온라인 구매에 대한 편견도 줄어들게 된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기업들은 그렇지 못한 업체들에 비해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게 될 것이다.
UPS Returns를 이용하면 기업들이 아시아 전역에 걸쳐 보유해야 할 서비스 센터 수가 최소화되어 판매 사후관리 방법 또한 변화될 수 있다.
기업 고객들은 지역 서비스 센터로 직접 연락하는 대신, 수리 및 교환을 위한 화물 반송에 UPS Returns를 이용할 수 있다.
반송 서비스는 기업의 고객만족 서비스는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서비스 센터 수를 감소시켜 전반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UPS Clinical Trials :
임상 실험 및 연구를 위해 생물체들을 국제적으로 이송해야 하는 병원 및 의학 연구소,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석민 사장은 “헬스케어 산업의 세계적 물류 시스템 수요는 430억 달러로 추정되며 UPS Clinical Trials는 헬스케어 산업 중에서도 틈새시장 요구에 부합한다”며 “의학 연구소, 병원, 의과대학,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들은 특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생명체 이송 작업을 필요로 하며 UPS Clinical Trials는 바로 이 부문에 적합한 서비스ㄴ”라고 강조했다.
모든 신규 서비스들은 기능이 향상된 UPS WorldShip 10(운송업무를 위한 단일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게 이용 가능하다.
발송 프로그램은 www.ups.com/worldship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다.
기업의 사무실 및 발송물 관리실을 위해 개발된 이 프로그램은 UPS가 보유한 국제 서비스 전문 지식 및 세계적 유통망의 모든 혜택을 간편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UPS World Ease는 한 국가로 보내는 여러 발송물을 단일 발송물로 그룹화할 수 있는 전세계 통합 통관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단일 수입자를 사용해 세관 통관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중간 창고 보관 및 재고 관리를 제거해 비용을 낮췄으며 발송물에 포함된 모든 소화물에 대한 상세 조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 무역을 할 경우 UPS가 전자 지불 시스템을 사용해 화물을 배달하기 전 수입자로부터 제품 대금을 회수해 배달 후 수출자에게 지불하는 UPS Exchange Collect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송아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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