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 정경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07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우편서비스가 공공행정부문 9년 연속 1위, 우체국 택배가 택배산업분야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10월 25일 밝혔다.
우편서비스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공공서비스 조사 대상인 전력, 철도, 수도, 고속도로관리 등 12개 가운데 62.4점을 얻어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우정사업본부는 그동안 고객의 체감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고객불만보상제 시행(최고 50만원), 고객만족도 상시 평가시스템 구축, 고객의 소리(VOC) 관리시스템 운영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정경원 본부장은 “앞으로 우정사업을 세계 일류 수준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책임경영체제 구축, 6시그마 경영기법 도입 등 경영혁신을 강도 높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김석융 기자
우편서비스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공공서비스 조사 대상인 전력, 철도, 수도, 고속도로관리 등 12개 가운데 62.4점을 얻어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우정사업본부는 그동안 고객의 체감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고객불만보상제 시행(최고 50만원), 고객만족도 상시 평가시스템 구축, 고객의 소리(VOC) 관리시스템 운영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정경원 본부장은 “앞으로 우정사업을 세계 일류 수준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책임경영체제 구축, 6시그마 경영기법 도입 등 경영혁신을 강도 높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김석융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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