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대표 : 박정원)이 6월 15일부터 한국-중국 전용 피더 서비스를 시작한다.
KTD(Korea Tianjin-Dalian Service)로 명명된 이 신규 피더 노선은, 한진해운이 430 TEU급 1척의 선박을 투입. 주 1회씩 부산, 광양, 싱강, 대련, 부산 순서로 기항할 예정이다.
한진해운은 기존의 한국-중국 전용 피더 노선인 KTS(Korea Tianjin Service)에 추가하여 이번 전용 피더 서비스를 개설함으로써, 북중국발-미주향 화물의 환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물류비용을 절감하는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용 피더 서비스망 구축으로 물동량이 증가하고 있는 중국 대련 및 싱강 등 북중국발 화물의 성수기 선복부족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
한편, 한진해운은 2004년과 2005년에 아라비아해와 페르시아만 지역에, 2006년에는 싱가포르, 태국 및 방글라데시에 전용 피더 서비스를 개설하였으며, 앞으로도 주요 아시아 구간 및 원양항로 환적 기능이 필요한 지역에 전용 피더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KTD(Korea Tianjin-Dalian Service)로 명명된 이 신규 피더 노선은, 한진해운이 430 TEU급 1척의 선박을 투입. 주 1회씩 부산, 광양, 싱강, 대련, 부산 순서로 기항할 예정이다.
한진해운은 기존의 한국-중국 전용 피더 노선인 KTS(Korea Tianjin Service)에 추가하여 이번 전용 피더 서비스를 개설함으로써, 북중국발-미주향 화물의 환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물류비용을 절감하는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용 피더 서비스망 구축으로 물동량이 증가하고 있는 중국 대련 및 싱강 등 북중국발 화물의 성수기 선복부족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
한편, 한진해운은 2004년과 2005년에 아라비아해와 페르시아만 지역에, 2006년에는 싱가포르, 태국 및 방글라데시에 전용 피더 서비스를 개설하였으며, 앞으로도 주요 아시아 구간 및 원양항로 환적 기능이 필요한 지역에 전용 피더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