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대표 : 알란 케슬스)는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Import Express Online)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DHL은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60여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노트북, PMP,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통해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하는 고객에게 1건 당 1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돼 서비스를 많이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미국지역으로부터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할 경우 1건당 2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되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는 1995년 처음 선보인 이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연평균 30%의 실적 증가를 보이며, 수입 업무를 주로 다루는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비스다.
수입화물 특급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온라인상에서 선적 의뢰서를 작성하고 배송 과정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수입 과정을 훨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전세계 210여 개국에서 가능한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는 발송업체와 수입업체 간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준다.
DHL 코리아 알란 캐슬스(Alan Cassels) 대표이사는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이 한국에서 물품을 입하는 고객의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을 이용할 경우, DHL 고객번호를 노출하지 않고도 세계 각국으로부터의 수입화물을 관리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업계 리더로서 DHL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 덧붙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DHL은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60여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노트북, PMP,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통해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하는 고객에게 1건 당 1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돼 서비스를 많이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미국지역으로부터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할 경우 1건당 2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되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는 1995년 처음 선보인 이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연평균 30%의 실적 증가를 보이며, 수입 업무를 주로 다루는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비스다.
수입화물 특급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온라인상에서 선적 의뢰서를 작성하고 배송 과정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수입 과정을 훨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전세계 210여 개국에서 가능한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는 발송업체와 수입업체 간의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준다.
DHL 코리아 알란 캐슬스(Alan Cassels) 대표이사는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이 한국에서 물품을 입하는 고객의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온라인을 이용할 경우, DHL 고객번호를 노출하지 않고도 세계 각국으로부터의 수입화물을 관리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업계 리더로서 DHL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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