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대표 : 알란 케슬스)는 국내 특송업계 최초로 기업고객을 위한 우편물 및 문서 관리 솔루션인 DHL 글로벌 메일 솔루션(GLOBALMAIL SOLUTIONS)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DHL은 우편물 및 문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사내 우편물 처리실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관련 업무 전반을 대행하게 된다. 특히 사내 우편물 배송, 사무용품 관리, 국내 택배 서비스, 우편물 및 소포 관리, 문서 스켄 및 보관 등 각 기업 고객들이 회사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문서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고, 이를 통해 문서관리에 수반되는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DHL코리아의 알란 캐슬스 대표이사는 “DHL코리아는 한국에서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DHL 글로벌 메일 솔루션을 통해 국내 기업 환경에 초점을 맞춘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DHL은 기존의 물류 ․ 특송 서비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DHL은 우편물 및 문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사내 우편물 처리실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관련 업무 전반을 대행하게 된다. 특히 사내 우편물 배송, 사무용품 관리, 국내 택배 서비스, 우편물 및 소포 관리, 문서 스켄 및 보관 등 각 기업 고객들이 회사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문서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고, 이를 통해 문서관리에 수반되는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DHL코리아의 알란 캐슬스 대표이사는 “DHL코리아는 한국에서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DHL 글로벌 메일 솔루션을 통해 국내 기업 환경에 초점을 맞춘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DHL은 기존의 물류 ․ 특송 서비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고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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