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코리아, 천안사무소 오픈

  • parcel
  • 입력 : 2006.11.01 11:00   수정 : 2006.11.01 11:00
FedEx 코리아(한국지사장 : 채은미)는 1일 중부권 경제의 중심지역이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천안, 아산, 온양 지역 공략을 위해 충남 천안 사무소를 개소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천안 사무소는 직접 주문 접수 및 픽업, 당일 발송 서비스까지 FedEx만의 빠르고 정확한 특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IT 수출지향 기업들이 요구하는 중요하고 신속한 해외 운송 서비스를 보다 직접적이고 긴밀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edEx 천안 사무소는 천안시내 성정동, 두정동 공단과 온양 삼성반도체, 아산 탕정 지구 삼성 디지털 산업단지, 성환, 성거, 직산읍 등 공업단지부터 읍 단위까지 광범위한 지역에 걸쳐 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채은미 지사장은 “현재 대전, 청주와 함께 천안산업단지가 국내 중부권 경제의 핵심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업들의 대규모 B2B 수요는 향후 더욱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FedEx는 천안 사무소를 통해 수출기업들이 요구하는 해외로의 신속하고 정확한 운송 서비스 및 보다 발전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은 삼성전자를 비롯한 국내 대기업 공장들과 천안산업단지 내 첨단 기술기반 기업들이 밀집해 있으며 대전, 청주와 함께 중부권 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기업들의 요구에 맞춘 정확하고 신속한 물류 운송 서비스가 요구되고 있다.  
이로써 FedEx는 이번 천안 사무소 오픈을 기점으로 전국에 총 13개 사무소, 서울지역 담당 5개 사무소(동교동, 강남, 성수동, 강서, 성남)와 지방소재 8개 사무소(부천, 수원, 대전, 익산, 부산, 대구, 울산, 천안)를 운영하게 되었다. 이 외에 FedEx Kinko’s의 24개 지점을 통해서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적극적인 투자 및 국내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 주식회사 제이에스인터네셔널코리아
    동종업종 10년이상 / 초대졸이상
    01/31(금) 마감
  • 현대코퍼레이션그룹계열사 경력직 채용(구, 현대종합상사)
    4년 이상 / 대졸 이상
    01/31(금)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