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물류 기업인 KERRY 그룹이 금년 7월1일부로 KLN으로 리브랜딩 하게 된다.
법인명 변경과 함께 새로이 제작된 CI는 미래지향적인 물류서비스제공 업체로서의 진화를 상징한다.
새로운 법인명으로 재 탄생하게된 KLN은 고품질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며 물류의 전문성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의지를 표명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3월 28일 홍콩의 증권거래소에서 특별 주주 총회가 개최 되었고, 기존 상장된 Kerry Logistics Network Limited(KLN Listco) 회사명을 “KLN Logistics Group Limited”로 변경하는 특별 결의안이 통과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버뮤다상공회의소에서 관련 승인을 받은후 KLN Listco의 정식 회사명이 발효 되며 2025년 6월 30일까지 일부 자회사의 명칭 변경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각개별 자회사는 통칭“KLN Opco”로 명명) 따라서 국내외 기존 고객과의 계약적, 법적, 기타 비즈니스 관계는 리브랜딩 이후에도 변함없이 유지 되게 된다
이로써 한국 내 “케리항운주식회사”는 “케이앨앤 프레이트 코리아 주시회사”로 변경 되며 “케리로지스틱스 주식회사”는 “케이앨앤로지스틱스 코리아주식회사”로 변경 되며 상호 변경 일자는 이미 지난4월10일부터 적용되었으며 등기완료일은 4월21일이다.
[ⓒ 코리아포워더타임즈 & parcelherald.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보기
NEWS - 최신 주요기사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