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대표 : 박정원)이 6월 말부터 지중해-아시아-미국을 연결하는 신규 펜듈럼(Pendulum) 서비스를 시작한다.
MAP(Mediterranean Asia America Pendulum Service)로 명명된 이 노선은, 포트 사이드, 나폴리, 라스페지아, 바르셀로나, 수에즈, 포트켈랑, 싱가포르, 홍콩, 얀티안, 오사카, 동경, 롱비치, 오클랜드, 동경, 오사카, 부산, 상하이, 닝보, 카오슝, 홍콩, 싱가포르, 수에즈, 포트 사이드 순으로 기항할 예정이다.
기존 CMX(China Mediterranean Express) 서비스와 PAS(Pacific Southwest) 서비스를 결합하여 이번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12척의 컨테이너 선박을 투입 할 예정이다.
한진해운은 이번 지중해-아시아-미국 펜듈럼 서비스 개설로, 한국 및 일본발 지중해향 직기항이 가능하게 됨과 동시에, 기존 4,000 TEU급 주력 선대를 4,500/5,500 TEU급 중대형 선박으로 개편함으로써 운항 정시성이 한층 제고되어 서비스 경쟁력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진해운은 현재 지중해 노선에 총 3개의 서비스(MEX,MIX,GIX)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항로 개발에 지속적으로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MAP(Mediterranean Asia America Pendulum Service)로 명명된 이 노선은, 포트 사이드, 나폴리, 라스페지아, 바르셀로나, 수에즈, 포트켈랑, 싱가포르, 홍콩, 얀티안, 오사카, 동경, 롱비치, 오클랜드, 동경, 오사카, 부산, 상하이, 닝보, 카오슝, 홍콩, 싱가포르, 수에즈, 포트 사이드 순으로 기항할 예정이다.
기존 CMX(China Mediterranean Express) 서비스와 PAS(Pacific Southwest) 서비스를 결합하여 이번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며, 총 12척의 컨테이너 선박을 투입 할 예정이다.
한진해운은 이번 지중해-아시아-미국 펜듈럼 서비스 개설로, 한국 및 일본발 지중해향 직기항이 가능하게 됨과 동시에, 기존 4,000 TEU급 주력 선대를 4,500/5,500 TEU급 중대형 선박으로 개편함으로써 운항 정시성이 한층 제고되어 서비스 경쟁력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진해운은 현재 지중해 노선에 총 3개의 서비스(MEX,MIX,GIX)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항로 개발에 지속적으로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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